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매거진

숏폼영상 3월은 어떻게 할까요?

by 온미르비즈니스 2024. 3. 6.

숏폼영상 3월은 어떻게 할까요?

 

2024년에도 어김없이 인기를 끌고 있는 숏폼영상과 숏폼콘텐츠는 어떻게 해결하고 있나요?

 

그 해답을 콘텐츠 메이커스가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콘텐츠 메이커스 소개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틱톡.

 

모두가 짧은 숏폼 영상을 보는 시대.

‘숏폼’ 트렌드에 맞춰 ‘시선이 가고 고객이 오는’ SNS 광고영상을 제작합니다.

SNS 광고영상으로 나의 제품, 나의 서비스를 알리고 인지도를 높이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실제로 콘텐츠 메이커스에서 만든 영상으로 구매 전환이 일어나는 후기가 계속되고 있으며, 후킹 요소들을 넣은 임팩트 있는 영상이기 때문에 기존보다 높은 광고 효과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숏폼영상


‘영상 편집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 브랜딩 마케팅을 전담으로 했던 마케터들이 모여 만든 회사이며 유명 외국계 기업, 국내 유니콘 기업 등 전문적으로 마케팅 실무를 했던 이들이 모여 ‘끌리는’ SNS 영상광고를 제작하고 인스타그램을 관리해드립니다. 

 

숏폼영상


또 다른 강점은 잘 터지는 영상들을 매일같이 분석하고 제작

 

다년간의 계정 운영/실패 경험을 통해 사람들에게 선택 받는 영상을 지속적으로 연구, 적용했습니다. 영상을 보는 사람 기준에서 좋은 영상을 추구하며 달려온 결과, 제작한 지 두 달 만에 78만 뷰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이 탄생하기도 했으며 어떤 계정은 3개월 만에 3천명의 팔로워가 늘어나는 등 좋은 결과들을 계속해서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숏폼영상 Contens Makers

숏폼 영상 콘텐츠 2024년 서비스방향

 

좋은 후기들에 힘을 얻어 2024년 1월 웹사이트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 관련하여 궁금하시는 분들을 위한 무료 컨설팅도 당분간 병행 운영할 계획입니다. 가장 중요한 본질은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계속해서 ‘끌리는’ 영상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콘텐츠메이커스_ (5)-min.gif
9.90MB

 

콘텐츠메이커스_ (4)-min.gif
7.91MB


콘텐츠 메이커스 공식사이트 URL : https://contentsmak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