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고흥유자는 가격, 돌산유자는 품질이 우수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1. 16.

이제 점점 날씨가 쌀쌀해지는 겨울이 찾아오고

차종류 많이들 구매해서 드시는 것 같아요~ㅎㅎ

저두 환절기나 겨울에는 여러모로

건강에 신경써야 하는 사람인지라...

겨울에는 꼭 차종류 몇개를 쟁여놓고 따뜻하게 먹고 하는데요

 


저는 여지껏 겨울마다 유자차 구비해놓고 먹었어요

그러다보니 유자 여기저기서 주문해서 만들어먹어봤는데

경험상으로는 고흥유자 같은 경우는 저도 사 먹어봤고

요즘 사람들이 올리는 거 보니 꽤나 인기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고흥유자도 전 괜찮았고 돌산유자도 정말 괜찮았던 것같아요ㅎㅎ



제가 제일 자주 시켜먹는 곳은 돌산유자인데

과육도 탄탄하구 가격대비 제일 괜찮은 곳 같아요


게다가 산지직송이라서 더 신선하게

유자차를 담궈먹거나 할 수도 있고^^



유자차는 사실 사먹어도 괜찮지만

좀더 투명하고 유기농제품을 먹고 싶고

저나 가족들이나 좀 민감한 편이라서

이렇게 유자 구매해서 직접 만들어 먹고는해요



유자차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해욥ㅎㅎ

유자를 잘라서 껍질과 분리해 준 후

껍질을 채를 썰어서 설탕과 비율 맞춰서

잘 섞어 준 후 병에 담아서 보관하면 됩니다!



제가 돌산유자를 구매한 현옥이네유자는

농장에서부터 수확,분류,배송까지 꼼꼼하게

진행되어서 믿고 구매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유자도 너무 싱싱하고 맛 좋고ㅋㅋ



가격표인데 정말 다양하게 있어서

구매할때 좋아요 못난이유자사면 1kg정도 더 오는 보너스도ㅎㅎ

 

이번 겨울 따뜻한 유자차 한 잔과 함께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여수 돌산유자~ 올해 달달하게 날 수 있을 것 같아요^^

 

고객센터 : 010-3899-3320

http://blog.naver.com/dolsanyuj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