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매거진

행신동 서정마을맛집 착한식당 '버섯샤브나라'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5. 30.

행신동 서정마을맛집으로 다녀온 버섯샤브나라

요즘 건강하고 영양도 골고루 들어간 이런 건강음식(?)들이 인기가 많다고 해요

저도 그래서 이번에 가족들과 함께 버섯샤브샤브 먹고 왔는데

맛있기도 했고 가격도 비싼 편도 아닌지라 만족스럽게 먹고 온 것같습니다


행신동 서정마을맛집으로 유명하다는 버섯샤브나라

가게도 깔끔하고 오랜만에 영양이 골고루 들어간 외식하고

온 것 같아서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가게가 참 깔끔해요

넓기도 하고 저같이 가족 단위로 외식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은 가게였어요



버섯의 효능들도 적혀있던~

노루궁뎅이버섯 은이버섯ㅋㅋ 이름들이 참 귀엽고 이쁘네요

버섯이 몸에 좋은 건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버섯들마다도 효능이 다르다고 합니다



메뉴는 등심 해물 등 간단한 편이었던 것 같아요~

저희는 해물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터라 등심샤브를 주문했어요

등심샤브는 무공해버섯 5가지에 만두 칼국수와 영양죽까지 포함이 되어서 나옵니다



특제소스

버섯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만두와 칼국수 영양죽까지

양이 정말 푸짐합니다



그리고 나온 등심샤브

야채들도 아삭아삭 수분기가 많은게 싱싱해 보였고

버섯들도 정말 좋아보였어요ㅋㅋ

야채보고 식욕돋는건 오랜만이었네요ㅎㅎ

등심도 연하고 부드러워서 참 맛있었습니다



행신동 서정마을맛집 버섯샤브나라의 버섯들

은이버섯이랑 뭐 여러가지 버섯들이 나오던데

다들 식감이 달라서 먹는 맛이 있더라구요



팔팔 끓어오르는 육수에 넣고

먹기 시작합니다ㅋㅋ 채소들은 좀 빨리 넣었어요



야채들 넣은 육수가 바글바글 끓을 때쯤

드디어 고기를 넣고 먹기 시작

고기는 살짝만 익히는게 젤 맛나요~



야들야들한 고기와 식감이 비슷한 버섯들

소스에 푹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이 다음으로는 열나게 먹어서 사진을 못 찍고

다 먹고 만두와 칼국수 넣을때쯤 다시 정신차리고 찍은ㅋㅋ...

약간의 야채와 육수가 남은 냄비에 넣고 끓여서 냠냠



만두와 칼국수를 먹고 난 후는 영양죽으로~

계란까지 들어가서 더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ㅋㅋ



행신동 서정마을맛집 버섯샤브나라

오랜만에 푸짐하고 건강하게 외식하고 온 것 같아요~

맛도 착하고 여러면에서 착한식당이라고 불린만 한 것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