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매거진

수산물쇼핑몰은 여기가 최고!!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8. 3.

수산물쇼핑몰은 여기가 최고!!

 

 

제가 자주 찾는 수산물쇼핑몰을 소개할께요 ^^

 

저희 이모가 신안에 놀러가셨다 알게된 수산물쇼핑몰인데요~

 

싱싱하고 맛도 좋은데, 가격도 착해서

 

수산물쇼핑몰은 김선장닷컴을 애용하고 있어요 헤헤

 

 

 

 

 

 

수산물 같은 경우엔 직접 눈으로 보지 않고선 믿음이 가지 않았는데..

 

이모가 하도 김선장닷컴이 수산물쇼핑몰 중에 최고라고 극찬하여 ㅋㅋㅋㅋ

 

주문했는데... 와~~ 진짜 싱싱함이 살아있더라구요 올레!!!!!!!

 

 

 

 

 

 

지금은 수산물쇼핑몰도 운영하지만.. 원래는 신안에서 횟집을 운영하신대요~

 

저희 이모도 신안맛집이라고 알고 갔다가.. 배송도 된다는 걸 아신건데요!!

 

손님들이 따로 배송해 줄 순 없냐고 요청이 많아서 수산물쇼핑몰을 만드신거래요 ^^

 

덕분에 전 완전 횡재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유하고 있는 배 3척으로 매일매일 수산물을 잡아온다고 하는데요 ^^

 

이렇게 중간상인을 거치지 않고 판매하기 때문에

 

수산물쇼핑몰 중에서도 가격이 저렴한겁니다!!!!!!!!! 완전 좋죠? ^^ ㅎㅎ

 

 

 

 

 

 

전 지금껏 수산물쇼핑몰에서 전복이랑 꽃게 그리고 병어를 주문했었는데요~

 

비싼 백화점물건 보다 훨씬~ 좋더라구요!!

 

잡아오자 마자 배송해줘서 그런지... 싱싱함이 진짜.. 끝내줍니다 ㅠㅠ

 

 

 

 

 

 

그 동안 수산물쇼핑몰에서 실패한 적이 많았는데..

 

김선장닷컴을 알고 부터는 거의 모든 수산물은 여기서 주문하고 있어요! ^^

 

덕분에 저희가족은 싱싱한 수산물로 웰빙식단으로 바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싱싱하고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수산물쇼핑몰 김선장닷컴!!

 

알뜰한 주부님들이라면 혹~~~ 하실 정보지요? ^^

 

 

 

 

 

 

비싼 마트나 백화점 말고 수산물쇼핑몰 김선장닷컴에서~

 

저렴한 가격에 싱싱하고 맛 좋은 수산물을 즐기세욤~~~!!!!

 

 

http://www.kimsunjang.com

 

 

 

 

 

 

 

'온미르매거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산 홍어는 여기가 최고!!  (0) 2012.08.06
취업면접학원은 역시!!  (0) 2012.08.06
사당역 맛집으로 출발~!!  (0) 2012.08.01
7월 웃긴연극 "해피투게더"  (1) 2012.07.11
대학로연극순위는?  (0) 2012.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