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매거진

사당역 맛집으로 출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8. 1.

사당역 맛집으로 출발~!!

 

 

제가 너무 좋아하는 사당역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헤헤 ^^

 

꼼장어랑 갈매기살이 기가막힌 사당역 맛집이에요!!

 

오랜만에 친구들과 사당역 맛집에서 만나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냈지요 움하하하

 

얼마나 맛있길래 사당역 맛집이라고 소문났는지 같이 가봐욤 ㅋㅋㅋㅋㅋㅋ

 

 

 

 

 

 

사당역 맛집 이가화로는 제가 회식때 알게 된 장소에요!!

 

꼼장어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사당역 맛집에서 완전 눈을 떴습니다 ㅋㅋㅋ

 

갈매기살이랑 꼼장어랑 같이 먹어줘야 제 맛이더라구요 히힛 ^^

 

 

 

 

 

 

괜히 사당역 맛집이라고 소문난게 아닌가봐요..

 

좀 늦은 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깜짝 놀랐지 뭐에요 ㅋㅋㅋㅋ

 

맛있는 음식 먹는다는 생각에 발걸음이 눈나난나~ 하고 들어갔지요 홍홍

 

 

 

 

 

 

꼼장어와 갈매기살을 같이 주문하고 어서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中

 

사당역 맛집 이가화로 밖에 참나무가 있던데..

 

저렇게 화로안에서 은은한 향을 풍기며 달아오르고 있어요 ㅋㅋㅋ

 

제 생각이지만, 저 참숯 때문에 고기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히힛~

 

 

 

 

 

 

기본반찬들이 줄줄 나오면서 이제 사당역 맛집의 자랑!!

 

꼼장어와 갈매기살을 올려주면 됩니당 ^^

 

식탐이 있어서 그런지.. 항상 이 시간이 제일 긴 것 같아요 푸하

 

 

 

 

 

 

 

꼼장어랑 갈매기살이 참 실하게 생겼죠? ^^ ㅎㅎ

 

꼼장어는 200g에 9,000원 밖에 안하니까 부담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지요 캬캬

 

이래서 사당역 맛집 이가화로를 못 끊어요 ㅋㅋㅋㅋㅋㅋ

 

 

 

 

 

 

 

두근두근♥ 드디어 꼼장어랑 갈매기살이 익기 시작합니다 ^^

 

고기매니아라 갈매기살은 와구와구 먹었지만..

 

꼼장어는 비주얼 때문에 좀 무서웠거든여 ㄷㄷㄷ

 

근데 다들 사당역 맛집에 오면 꼼장어는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해서 먹었는데..

 

완전 신 세계를 만난 기분? ㅋㅋㅋㅋㅋㅋ 엄청 맛있더라구요 푸훗

 

 

 

 

 

 

 

고기를 사랑하는 제가 갈매기살이 익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꺄~~

 

쫄깃하면서 입에 착착 감기는게.. 갈매기살은 사당역 맛집에서 먹어야 한다니까요 ^^

 

하아... 또 먹고 싶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식신들린 사람처럼 우걱우걱 먹다보니까 어느새 바닥을 보이는 내 고기들 ㅠㅠㅠ

 

사당역 맛집에 오면 배불러도 자꾸 먹고 싶어져서 큰일이라니까여 ㅠㅠ

 

그래도 저 비주얼을 보세요... 어떻게 안먹냐구여 흑흑

 

 

 

 

 

 

 

그리고 제가 사당역 맛집에서 완전 사랑하는 이 새콤달콤 소스!!!

 

저 소스에 꼼장어랑 갈매기살이랑 모두 듬뿍 찍어 먹으면 진짜 기가막힙니다 ^^

 

어떻게 이런 소스를 만드는지 신기해요 ㅋㅋㅋㅋ

 

 

 

 

 

 

하.. 살 빼야하는데.. 오늘 친구들 불러내 사당역 맛집 이가화로에 가자고 졸라야겠어요 ㅠㅠ

 

맛있는 음식을 참으면 예의가 아니니까 ㅋㅋㅋㅋㅋ

 

다들 먹고 싶지 않으세요?? ㅎㅎㅎ 사당역 맛집이 맛있다는 걸 아니까 더 미치겠어요 ㅋㅋㅋ

 

 

 

 

 

 

 

사당역 맛집 이가화로에선 꼼장어, 갈매기살, 통삼겹바베큐가 인기메뉴랍니다!!

 

사당역 근처에 가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

 

사당역 맛집 이가화로 왕추천이요♥

 

 

02-598-9229

 

서울 서초구 방배2동 448-20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