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매거진

대학로연극순위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7. 10.

 

대학로연극순위는?

 

 

연극순위는 관람 전 알아보는게 좋죠!?

 

저도 미리 연극순위를 쭉~보고 재밌어 보이는 연극을 결정하는데요!

 

주말에 친구와 연극순위 상위권에 있는

 

대학로 연극 해피투게더를 보고 왔습니다! 꺄~~~

 

연극순위 상위권도 기록하고 리뷰도 좋아서 결정했는데!!

 

너무나 만족스런 선택을 했지 몹니까 ㅋㅋㅋㅋ

 

 

 

 

 

 

대학로 연극에 눈 뜨고 부터.. 연극순위대로 쭉~ 보고 있는 것 같아요 후훗

 

재밌는 공연을 찾으신다면.. 저처럼 연극순위대로 한번 시작해보세요!!

 

아마.. 후회하시진 않으실겁니다 쿄쿄

 

 

 

 

 

 

그리고 위에 사진처럼.. 리뷰도 꼼꼼하게 확인해요 ^^

 

지금껏 리뷰랑 연극순위를 잘 살피고 예매한 연극은

 

단 한번도 실패해 본 적이 없답니다 히힛~

 

 

 

 

 

 

그 다음으론... 시놉시스!!! ^^

 

뭐가 이렇게 까다로워? 하시겠지만 ㅋㅋㅋㅋ 성격인 것 같아요 흑흑

 

연극순위 상위권에 있는 연극들은 시놉도 참 궁금하게 써놓더라구요 푸하하

 

 

 

 

 

 

이렇게 궁금증을 자극하는게... 제스타일일 것 같다!! 라는 느낌을 받았죠 푸하

 

서둘러 연극순위에 있는 해피투게더를 예매하고~

 

눈누난나 대학로 연극을 보러 갔죠 ㅎㅎㅎㅎㅎㅎ

 

 

 

 

 

 

주말이라 그런지.. 대학로 연극을 보러 오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탑아트홀로 들어가는 길에 줄이 서 있어 놀랐지뭐에욤 ㅋㅋㅋㅋ

 

우왕~ 연극순위 상위권이더니... 인기가 많았어요 ^^

 

 

 

 

 

 

그리고 드디어 대학로 연극 해피투게더를 볼 수 있었슴돠!! 히힛~

 

작은 소극장이라 배우들의 얼굴표정 하나하나~ 자세히 볼 수 있고,

 

관객과 같이 호흡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매력적인데요 ^^

 

 

 

 

 

 

또 무엇보다, 걱정근심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게 좋았습니당!

 

재미와 감동이 있는 대학로 연극 해피투게더...!!

 

괜히 연극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는게 아니더라구요 ^^

 

 

 

 

 

 

전 미리 연극순위랑 리뷰를 통해 알아보고 예매해서 괜찮았지만...

 

매주 입장료가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우왕 굳!!

 

재미있는 연극 보시려면 미리 예매하셔서 편하게 관람하시면 좋겠네욤 ^^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함께!

 

대학로 연극으로 기분전환 하시길 바랄께요 ^^

 

관람 전, 연극순위와 리뷰는 꼭 참고 하시라는 점~~~~~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