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폴스부띠끄 메이지백 누드백이랑 지갑 왔어요ㅎㅎ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0. 29.

저번주에 진짜 뽐뿌와서 지르게 된 폴스부띠끄 메이지백

예전 리뉴얼 전 버전부터 진짜 사고 싶었다가 놓쳤는데 

뒤늦게라도 구매하게 되었습니당ㅋㅋㅋ

전보다 색이 더 어두워져서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샀는데

이것도 보면 볼 수록 고급스럽고 이쁜 것 같아요ㅎㅎ



지갑도 잃어버려서 같이 주문했는데

둘이 같이 온 걸 보니 뿌듯뿌듯하네요ㅎㅎ

지갑은 품명이 기억이 안 나는데 암튼 61000원주고 샀어요



포장 열심히 벗겨가면서 찍었습니다ㅋㅋ

참도 왔는데 저는 노란색으로 왔어유 맘에 들어요+_+

색이 어둡기는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ㅋㅋ

가격대비 진짜 이쁜 가방인 듯 합니다 막 흐물거리지도 않아서 좋아요



가방안은 도트라서 귀엽고 안에 나머지 내용들이 다 들어있었어요ㅋㅋ

볼 수록 이쁜 것 같구ㅋㅋㅋ 진짜 잘 산것 같아요

색도 무난무난해서 데일리로 들고다니기 좋은 것 같은 폴스부띠끄 메이지백!



그리고 이게 제가 산 지갑

장지갑은 아니고 중지갑인데 화면으로 봤을때

금색이 촤르르~ 진짜 이뿌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샀는데

제가 생각한 재질은 아니었어요ㅋㅋ 전 에나맬 재질인 줄 몰랐는데

그 재질이구요ㅋㅋ 첨에는 헐 재질 뭐야.. 싶었다가 볼 수록 괜찮은 것 같네요ㅋㅋㅋ

막 비싼 가격은 아니라서 그냥 1년정도 무난히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