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매거진

내곡지구 보금자리 둘러보고왔습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7. 9.

내곡 보금자리 둘러보고왔습니다


완공 됬다고 봐도 괜찮을것같은 내곡지구 보금자리..

요번에 또 둘러보고왔어요 

잠깐 둘러본건데 새집냄새가 장난아니네요

적응하려면 시간이 좀 필요할듯..ㅠㅠ

이사가기전까지 냄새가 다 빠질련지 모르겠어요 



가구배치를 어떻게해야할까 고민입니다

집에있는 가구를 리폼할까 생각중인데

던에드워드나 벤자민무어 페인트는 너무 부담시럽더라구요 

집에 아기가있는것도아니고..

그냥 숲으로 멀티멜 페인트 사용할까 생각중이에요



 구경하는집도 둘러보고왔는데요 

내곡지구에서 가장큰 문제가 수납공간이없다는거래요 

요번에 구경하는집은 그런걸 노려서 

숨은공간들을 많이 찾아냈더라구요 

천장공사도 해놨던데 집이 훨씬 넓어보이고 좋아보이네요 

아빠는 천장공사하고 싶다그러시고 

엄마는 주방수납공간 늘리고싶다하시고ㅋㅋ

암튼 제가 둘러본 구경하는집중에 제일 깔끔하고 예뻤던것같아요 

역시 심플하고 실용성있는게 최고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