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매거진

방배동 맛집 정말 맛있다고 생각하는 베스트 2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6. 14.

방배동 맛집 정말 맛있다고 생각하는 베스트 2

이번에 방배동쪽을 다녀오면서 들린방배~사당역 근처에 있는

방배동 맛집들 샤브리 샤브샤브와 로스트 인 사당

항상 사당역 맛집 쳐보면 추천하는 글이 많이 있길래

이번에 한번 다녀오게 되었습니다ㅎㅎ

 

가게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괜찮다고 소문난 곳들이라서

정말 기대하고 다녀온 것 같아요~^^ 결과는 둘다 만족만족ㅎㅎ

 

샤브리샤브샤브

 

첫번째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샤브리 샤브샤브.

각종 신선한 고기와 야채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곳!

식사,후식까지 탄탄해서 인기가 좋은 맛집이라구 합니다

거기에 샤브샤브는 건강에도 좋으니 맛도 보고, 건강도 챙기는 일석이조 같아요ㅋㅋ

 

 

기본 셋팅이에요 땅콩소스와 간장소스,칠리소스,김치,단무지

앞접시가 준비되어 있고

샤브샤브를 끓이는 냄비도 1인당 하나씩 있어서

여러 메뉴를 시켜도 자기 앞에 덜어서 먹을수 있어서

위생적으로나 편리함으로는 너무 좋은 샤브샤브집인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양념이 있어서 각 맛을 음미하는 것도 이 집의 포인트인듯 하네요ㅎㅎ

 

 

 모듬 샤브샤브에요~

소고기와 각종해산물이 같이 나오는 메뉴에요^^

야채 샐러드는 기본으로 나오고요~

거기에 해산물도 끓여서 깊은 맛을 맛보기 위해 저는 모듬 샤브샤브를 시켰습니다!

 

 

야채샐러드와 서비스로 나오는 탕수육..정말 맛있어요^^

갠적으로 탕수육은 중국집보다 훨씬 맛난 것 같아요

  

 



 육수에 각종야채와, 버섯,단호박 등을 우려낸후에, 고기를 퐁당~

샤브샤브를 먹을 땐 육수에 살짝 담궈서 핏빛이

가신후 10초정도 있다가 드시는게 가장 좋아요.

그래야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살살 입에서 녹거든요!

근데 다른 집 샤브샤브는 고기를 좋지 않은거나,

잡부위를 쓰면 고기가 질길수가 있는데,

여기 소고기는 그런게 없이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고기 한점을 간장소스에 찍어서~ 냠 먹으니...

이곳이 고기도 맛있지만, 육수가 깊은 맛이 나서

고기에서도 쫄깃쫄깃하게 육즙이 나옵니다.

신선한 야채와 고기가 톡톡히 진가를 발휘하는 맛이 나는것 같아요~

샤브리샤브샤브에서는 신선한 맛이 일품인듯 합니다

 


 그리고 샤브샤브를 다 드셨다면

김치볶음밥,김치우동,야채죽을 선택해서 드실수가 있는데 저는

김치볶음밥!! 김하고 각종채소에 밥을 기름에 볶아서 넘 맛잇다는 ~

고기로도 배가 불렀는데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기까지..

너무 만족하는 맛집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후식으로는 복분자주와 아이스크림중 선택이 가능해요~

후식까지 친절한 방배동 맛집 샤브리샤브샤브.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코스형식이 정말 멋진 맛집이 아닐까 싶네요^^

 

02-597-0789

 

 

 

 

로스트인사당


 도심속에 바베큐를 생생하게 담아낸 곳! 이라는 로스트인사당

바베큐는 여행가거나 시골에 가서 구워먹는다는 생각하고 있었는데

독특한 디자인과 특급 고기,

그리고 가게 분위기가 무엇보다 독특하고 고품격스러워서

간단히 식사부터 중요한 자리여도 갈수 있는 맛집인것 같아요

 


가게 입구 간판이에요~

돼지 한마리가 대기중ㅎㅎ

바베큐 먹기전에도 그림이지만

돼지가 통통하게 생겨서 먹을만하쟈나~

도심속의 바베큐하우스 로스트인사당!



 

가게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외국풍이라고 해야하나

갑옷을 입은 기사도 볼 수 있고 매우 좋은 것 같아요~

독특하고 기발한듯 합니다ㅎㅎ


 

식당 테이블이에요~

와인잔과 앞접시,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는 모습 ,

깔끔하고 품격있네요.

 

그리고 이곳에서는 와인저장소가 있어서 신선한 와인들을 맛보실수있어요~

바베큐에다가 와인 한잔 마셔주면 깔끔하고

담백한 고기 맛과 와인의 고유 향을 느끼실수 있는 곳인것 같아요ㅋㅋ

 

 

각종 과일야채꼬치,새우,스테이크,고구마,

돼지고기,오리고기 등등 푸짐한 한상 바베큐~

갖가지 매력으로 구워먹는 재미가 쏠쏠한 것 같아요~

 

 

소스도 3가지 소스가 준비되어 나와요

칠리소스 바베큐소스 허니머스타드 소스~

여러가지 소스 찍어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고기의 육즙이 바베큐로 구워서 기름기는 싹 가시고

쫄깃쫄깃한 육즙맛을 맛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맛으로 손님들을 끌어모으는 집,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음식 맛도 더 up되는 기분인 것 같습니다^^

 

02 587 9250

 

 

'온미르매거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수역 봉쥬비어에서  (0) 2014.06.16
패왕별희를 보고  (0) 2014.06.16
명동맛집 오빠랑 슬그머니 베스트 2로 놀러가다  (0) 2014.05.30
쿠앤크프라푸치노^0^  (0) 2014.05.28
동네홍차카페~좋아요~~  (0) 2014.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