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매거진

명동맛집 오빠랑 슬그머니 베스트 2로 놀러가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5. 30.


오빠랑 가기좋은 명동 맛집 추천드려보려고합니다!

가격대도 부담없고 인테리어도 깔끔한  

제가 자주가는 명동맛집들이에요 

간단하게 두곳먼저 추천드려볼께요^^



1. 라이스스토리

볶음밥과 짬뽕,돈부리등등 다양한 메뉴의 음식을 맛볼수있는 라이스스토리

위치는 명동성당 바로 맞은편에있는데요 

포장주문도되고 가격대도착해서

회사원분들한테 인기가정말 좋은곳이에요 

저도갈때마다 넥타이족을 마주친다는ㅋㅋㅋ

오빠랑 명동놀러갈때마다 부담없이 들리는곳이에요 

점심식사하기에 딱 좋구요 




가게는 아담한편인데 깔끔하고 정갈한분위기가 정감가는곳이에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귀엽고ㅋㅋㅋ

명동에는 아무래도 양식집들이 많은데요

밥요리가 땡길때 망설임없이 들리게되는 라이스스토리ㅎㅎ



오빠가 제일좋아하는 메뉴 큐슈짬뽕이에요 

해산물과 숙주나물이 듬뿍들어가서 더맛나네요 ㅎㅎ



아삭아삭씹히는 숙주들~ 

 국물도 얼큰하니 일반 중국집에서 시켜먹는 

짬뽕보다 좀 더 깔끔한맛이에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메뉴는 바로 핫비프볶음밥!

레귤러와 라지사이즈로 나뉘어있어서 더 좋은데요 



보기좋은 음식이 맛도좋다고~ 매콤한 볶음밥이랑 

예쁘게올라간 달걀을 같이먹으면 고소하니 넘 맛있어요 

같이나오는 샐러드도 아삭아삭하니 싱싱하구요^^



요건 연두부샐러드!

3500원으로 저렴한가격이다보니 

갈때마다 자주시켜먹게되는 메뉴에요 


채소도 싱싱하고 연두부에올라간 흑임자소스가 넘 잘어울립니다

식전,식후모두 잘어울리는 메뉴ㅎㅎ



<명동 맛집 라이스스토리>

02-772-9287



2. 포탈라


두번째로 소개시켜드릴 곳은 포탈라입니다

테이스티로드 명동맛집 편에서 소개된적있는 곳이에요 

분위기도너무좋고~오빠랑 얼마전에도 다녀왔는데 정말 괜찮은곳같아요ㅎㅎ




인도,네팔,티베트요리를 맛볼수있는곳인데요

인테리어부터가 독특한게 너무 좋아요 

티베트현지에 여행온느낌이 난다고해야되나ㅎㅎ



테이블마다 독특한 전등이 하나씩달려있는데

하나 떼와서 집에달고싶더라구요ㅋㅋㅋ



가게크기는 딱 적당한편이구요 

테이블도 넓직해서좋아요~

인도,네팔,티베트 세나라의요리를 하는곳이다보니

음식종류도 다양하게있고 

메뉴판에 세세하게 설명도되있어요 



가격대도 착하구요 

샐러드부터 치킨,난,커리,디저트까지 

처음보는 음식들이 많이있어서 도전욕심이ㅋㅋㅋ



요건 툭빠라는건데요 티베트 대표음식이래요 

살짝 칼국수맛도나고~

티베트음식하면 뭔가 향신료가 강하고 그런느낌인데

오히려 한국음식이랑 비슷한점이 더 많은것같아요 



샤박뤠! 오빠랑 저랑 제일 맛나게먹었던ㅎㅎ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에는 고기가 가득들어있습니다



세트메뉴구성도좋아서 자주오게되는곳이에요 

이곳 라씨도 정말 맛있구요 

디저트종류도 특이하고 다양해서 한번먹어보고싶더라구요 




입가심을 할수있는 소프? 

인도식설탕과함께 씹어먹으면되는데요 

정말 독특한 맛이납니다 

약간 박하맛도나고ㅋㅋㅋ



<명동맛집 포탈라>

02-775-8860



명동말고 종로에도 포탈라가있다고하니 참고하세용ㅎㅎ



그럼 오빠랑가기좋은 데이트코스 맛집들 간단하게 소개시켜드려봤어요 

명동 맛집 찾으시는분들 도움됬길바라며 포스팅마치겠습니다 뿅^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