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당역 회식장소 베스트 2 추천 5,6월 정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5. 22.

요새 날씨가 너무더워진것같아요 

봄은 눈깜짝할사이에 지나가고 벌써 여름이온느낌..!!

암튼 잡설은 이만하고 오늘 포스팅에서는 제가 자주가는 사당역 회식장소 추천드려보려구요ㅋㅋㅋ

동료들끼리 꽤자주가는곳인데 단체룸도 따로있고 음식맛도 괜찮은 사당역 맛집들이에요 ^_^



첫번째로 추천드릴 사당역 회식장소는 이가화로(꼼장어와 갈매기살)이에요ㅎㅎ




단체룸이랑 테라스좌석까지 있고 2층 좌식테이블까지!

원목느낌의 인테리어가 깔쌈한곳입니다~

요새 날씨가 넘 좋다보니 여기 지나가면서보면 손님들이 정말 북적북적하더라구요 

저도 조만간 테라스에서 꼼장어랑 이슬이한잔 하러 가야겠어요ㅋㅋㅋㅋ



요렇게 참숯에 구워먹을수있게되어있는데요 

밑반찬도 푸짐하고 

꼼장어와 갈매기살뿐만아니라 쭈꾸미랑 닭발도 굿굿이에요 



제가 젤 좋아하는 메뉴는 갈매기살이에요 



역시 고기는 참숯에 구워먹어줘야 제맛

기름기는 쫙빠지고 육즙은 좔좔흐른게 넘맛있습니다ㅋㅋ

화력이 정말 세기때문에 타지않게 잘 구워줘야해요




닭발도 매콤하니 맛있구요~

시원한 콩나물국과 함께 먹어주면 금상첨화ㅋㅋㅋ



꼼장어도 꼬돌꼬돌하니 정말 맛있구요

추천추천드리는곳입니다!




02-598-9229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사당역 회식장소 로스트인사당!




바베큐하우스인데요 

분위기가 정말 좋은곳이에요 

단체룸도 많고~ 데이트코스로도 추천추천드립니다ㅋㅋㅋ



밑반찬도 맛있구요 

바베큐는 초벌훈제로 나와서 연기도안나고 정말 담백하고맛있어요 굿굿!!!



바베큐랑 전골이 유명한데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한번에 먹을수있다는게 정말 괜찮은것같아요 

삼겹살,오리훈제,소시지,야채꼬치,새우,고구마,떡갈비 등등이 나오구요 



삼겹살은 정말 두꺼운게 식감이 장난아니에요ㅋㅋㅋ



새우랑 오리훈제도 맛나구요 

소스도 3가지로 다맛있습니다 



분위기가 정말 레스토랑같다고해야되나??

저번에 회식하러왔을때도 분위기가 너무좋아서 반응 좋았던 기억이나네요ㅋㅋ





587-9250



사당역 회식장소 찾으시는분들 참고하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