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 관양동 맛집으로 이곳을 모른다면 말도 안됨?

by 온미르비즈니스 2013. 9. 13.

안양 관양동 맛집으로 이곳을 모른다면 말도 안됨?






안양 관양동맛집 추천을받아 아후닭발을 다녀왔습니다

관양동 먹자골목에 위치해있구요

매운닭발로 유명한곳이라네요

분위기도 참 괜찮고 가격도 괜찮고

먹어본 결과 매운양념 중독성이 정말 최고인것같아요~


안양쪽에 들를일이 많아서 꽤 여러곳의 맛집을 찾아다녀봤는데요

안양 관양동 맛집중에선 아후닭발이 제일 괜찮고 맛있는것같습니다. 

안양 관양동 맛집, 맛있는 닭발집 찾고계신분들은

아후닭발집 한번 찾아가보시길 추천드릴께요^^




아후닭발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참 착하죠??

메뉴도 다양해서 이것저것 시켜먹기 좋네요!

닭발만 먹으면 좀 아쉬운감이 있으니까요ㅎㅎ


 


참..닭발 드실 때 이런 비닐장갑을 준비해야 합니다.ㅎㅎ

맛도 있고 건강에도 좋고 일석이조!








역시 닭은 맥주와 함께 먹어줘야죠~

시원한 생맥주도 같이 시켰습니다

생맥주 가격 참 저렴하죠??





맛깔나에 구워져나온 닭똥집입니다

양파랑 고추를 정말 푸짐하게 올려주셨어요




닭날개가 나왔습니다

양념이 고루고루 잘발라져있는게 참 맛있어보이네요~

날개에 살집도 많고 두툼해요



매운닭발입니다

딱보기에도 엄청 매워보이죠?

양념이 정말 중독성있어요~ 닭발도 쫀득쫀득하고 맛있답니다





군침도는 닭발 접사

닭발 징그럽게 생겼다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한번 맛보시면 헤어나오실수 없을껄요?

 

 

 

닭발만 시키면 뭔가 아쉬워서

같이 시킨 김가루밥

밥과 함께 김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ㅎㅎㅎ


 

 


잘 버무려서 주먹밥을 해먹었답니다

요것도 맛이 참 일품이네요!

추천해준 친구가 여기 계란찜도 참 맛있다고 하는데

오늘은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다음에 먹자고했네요ㅠ


 


안양 관양동 맛집 아후닭발!

처음가본건데 앞으로 자주 가게될듯합니다ㅎㅎ

보통 메인메뉴가 맛있다싶으면 사이드메뉴는 맛이 그닥인 경우가많은데

여기는닭발 뿐만이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참 괜찮았구요

무엇보다 재료를 아끼지않고 푸짐하게 넣어주셔서

음식이 맛이 더 사는것같아요

매운닭발의 맛이 잊혀지지가 않네요~